tvN 새 월화드라마 '견우와 선녀'
페이지 정보

본문
24일 방송된 tvN 새 월화드라마 '견우와 선녀'에는 박성아(조이현 분)가 배견우(추영우)에게 손을 내밀었다.
이날 박성아, 배견우는 화장실 물대포 사건 후 교내 봉사 일주일.
시 쓰는할머니들의 이야기를 담아낸 뮤지컬 ‘오지게 재밌는 가시나들’이 오는 4일과 5일 3·15아트홀 대극장을 찾아온다.
‘오지게 재밌는 가시나들’은 실화를 바탕으로 한다.
경북 칠곡의 80대할머니들이 문해학교를 다니며 뒤늦게 한글을 읽고 쓰는 즐거움을.
[광주=뉴시스] 전남 화순 청풍초등학교 전교생이 출연한 장편영화 '할머니와 나와 민들레'.
(사진=무당벌레 필름) 2025.
N | 감독: 필감성, 30일 개봉)을 통해 또 한 번 역대급 연기 변신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.
이정은이 ‘좀비딸’을 통해 ‘만찢할머니’의 등장을 알린다.
‘좀비딸’은 이 세상 마지막 남은 좀비가 된 딸을 지키기 위해 극비 훈련에 돌입한 딸바보 아빠의 코믹.
왕복 10차선 도로를 위험하게 거닐던 80대 치매할머니가 우연히 만난 경찰에 무사히 구조됐다.
/사진=뉴시스(경기남부경찰청 제공) 왕복 10차선 도로를 위험하게 거닐던 80대 치매할머니가 우연히 만난 경찰에 무사히 구조됐다.
2일 뉴시스에 따르면 지난 5월13일.
하는 게 아니냐고 말하는 이들이 이 세상엔 분명히 있다.
▲ 동산바치 스틸컷 ⓒ 반짝다큐페스티발 서울 마지막 달동네를 지키는할머니제3회 반짝다큐페스티발 섹션4 상영작 <동산바치>는 서울 마지막 달동네라고도 불리던 정릉골구역 주택재개발정비사업으로 이주.
지난 29일 종영한 tvN 토일드라마 '미지의 서울'(극본 이강/ 연출 박신우/ 기획 스튜디오드래곤/ 제작 몬스터유니온, 하이그라운드)에서 차미경은 유미지, 유미래.
tvN 월화드라마 '견우와 선녀'(연출 김용완, 극본 양지훈, 기획 CJ ENM, 제작 스튜디오드래곤·덱스터픽쳐스·이오콘텐츠그룹)에서할머니의 죽음 후 홀로 남겨진 배견우로 분했다.
[사진제공='견우와 선녀' 방송화면 갈무리] [사진제공='견우와 선녀' 방송화면.
9일 박나래의 소속사 이앤피컴퍼니 측은 “박나래 씨가 깊은 슬픔 속에서 가족들과 함께 조용히 고인을 애도하고 있다”며 “가족의 뜻에 따라 장례는.
지난 16일 4·3해설에 나섰다가 다친 홍춘호할머니가 두 차례 수술을 받고 20여일 만에 병원에서 퇴원하는 모습.
(가족 측 제공) "놀다가 다친 것도 아닌데 10원 한 장 도움 받은 게 없어요.
"제주4·3 학살의 광풍에서 살아남아 이제는 당시에 있었던 일을 알리는.
- 이전글재명 정부 첫 대형 방산수출. 25.07.02
- 다음글쟁, 이제 대학의 시간이다. 25.07.02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